Quantcast

[리뷰] ‘언터처블’ 정은지, 신정근 체포 “왜 나는 죽이지 못했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미리 기자) ‘언터처블’ 정은지가 신정근을 체포했다.

6일 방송된 JTBC ‘언터처블’에서는 용학수(신정근 분)가 정준서(진구 분)에게 전화해 만나자고 요청했다.

JTBC ‘언터처블’ 방송화면 캡처
JTBC ‘언터처블’ 방송화면 캡처

하지만, 정준서는 용학수가 윤정혜를 살해교사했다는 것을 안 상태였다. 구도수(박지환 분)가 “절대 오해는 하지 마요. 팀장님한테 메일 보내다가 서검사님이 막는 바람에 내 메일로 보낸 거니까. 그리고 서검사님이 절대 보여주지 말라고 했는데 내 누명부터 벗기는 게 먼저니까 보여주는 거예요. 팀장님 산은 산이고 강은 강이요”라며 블랙박스를 보여준 것.

정준서는 윤정혜(경수진 분)를 죽인 용학수를 찾아갔고, 만자마자 용학수를 무차별하게 폭행했다.이때 서이라(정은지 분)가 나타났고, 용학수를 긴급 체포했다.

서아라는 “윤정혜살인교사 혐의는 인정하는거죠? 그때 왜 정혜언니처럼 날 죽이지 못했나요, 충분히 죽일 수 있었을텐데 혹시 내가 검사라서? 근데 어쩌죠. 이제 당신은 서이라 검사를 죽여야만 당신이 지은 죄에서 벗어날 수 있을거에요”라고 말했다.

한편, JTBC ‘언터처블’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