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콜라(ChoColat)’ 리더 ‘소아’ 인형 미모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그룹 ‘쇼콜라’의 리더 ‘소아’가 인형과 흡사한 외모 인증샷으로 공개되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5일 첫 번째 미니앨범 “I Like it” 발매 후 왕성한 활동 중인 ‘쇼콜라’ 멤버들이 한 까페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는 사진 중, 유독 인형과 닮은 소아의 모습이 포착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사진 속의 소아는 파워풀한 댄스를 보여주던 무대 위의 모습과 달리, 새초롬하고 청순한 모습에 크고 둥근 눈, 오똑한 코와 붉은 빛깔의 헤어스타일까지 한 눈에 봐도 눈에 띄는 인형과 같은 외모를 하고 있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 쇼콜라 소아, 사진=더제이스토리

이에 네티즌들은 “남규리로 착각할 뻔! 인형미모 폭발!”, “점점 예뻐지네! 숨어 있던 인형돌 인정!”, “해외 활동 완전 기대되는 쇼콜라! 이번 앨범 대박!” 등의 댓글들과 함께 소아는 물론 다른 멤버들의 실제 모습까지 궁금해 하며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게다가 일명 ‘혼혈돌’로 화제를 낳고 있는 ‘쇼콜라’ 멤버 중 유일한 한국인 멤버지만, 소아 역시  호주에서 오랜 시간 디자인을 전공한 엄친딸로 다른 멤버 못지 않은 유창한 영어 실력을 갖추고 있어 앞으로 K-POP한류 열풍에 동참할 그룹으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I Like it”의 음원 순위 급상승과 함께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쇼콜라는 오는 24일 채널 A ‘K POPCON’ 을 통해 파워풀하고 신나는 무대와 깜찍하고 발랄한 크리스마스 캐롤 곡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