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유닛’ 필독, 킹스맨 빨강팀 무대 소감…“어린 친구들에게 많은 걸 배웁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더유닛’ 필독이 킹스맨 콘셉트 무대 소감을 전했다.
 
최근 필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유닛 #세용아같은팀해서좋았어많이배웠어 #대원아라이온킹못해줘서미안해 #성준아킹스맨아이디어는니꺼다 #기중아너는참센스쟁이야 #준아퍼포음원녹음다니꺼야 #호정아담엔형이꼭이뤄줄게 #라윤아그냥넌사랑해 #태은아형이많이아끼고댄브전안무진심인정 #성호가걷는길형이다응원할게 #진아어머니위해서라도더좋은앨범으로답해드리자 #킹스맨 #더유닛 #퍼포먼스 #기중이어머님우산지원너무감사드립니다. 여러분 투표너무 감사드립니다. 전 아직 많이 부족하고 매 미션 거듭하며 저보다 년차가 어린 친구들에게도 너무 많은걸 배웁니다. 더 열심히하겠습니다. #필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더유닛’ 빨강팀 / 필독 인스타그램
‘더유닛’ 빨강팀 / 필독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 16일 방송된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 영화 ‘킹스맨’ 콘셉트 무대를 선보인 빨강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들의 훈훈한 모습과 필독의 진심어린 소감이 감동을 자아낸다.
 
필독은 이날 공개된 2차투표 1차 순위에서 한 단계 상승한 3위를 차지했다.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