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갓세븐(GOT7) 잭슨, 중국에서 가수·MC에 이어 ‘우상연습생’ 랩 멘토 활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갓세븐(GOT7) 잭슨이 랩 멘토로 활약한다.
 
17일 중국 허베이성 쉐라톤 호텔에서 중국 최대 미디어 플랫폼 아이치이가 제작하는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우상연습생’ 제작발표회에 갓세븐 잭슨이 참석했다.
 
잭슨은 중국에서 예능프로그램에서 MC 로 활약하며, 지난 여름 솔로활동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치렀다. 이후 지난 1일 두번째 싱글 ‘OKAY’를 발표하고 왕성한 활동 중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 어떤 모습을 기대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예능에서 보여지는 장난기 있고 가벼운 모습과 달리, 음악활동은 집중하고 진지한 자세로 임하고 있어요. 저는 랩 선생님으로 참여하지만 일방적으로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힙합음악을 사랑하는 아티스트로써 연습생들에게 제 의견을 제시하고, 예전 연습생시절에 겪은 경험을 공유 해 줄거에요. 음악, 댄스 그 어떤 것도 정답은 없어요. 맞고 틀린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개성을 찾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라고 멘토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잭슨은 팀워크에 대한 질문에 “힘든일이 있거나, 좋은일이 있을 때 서로 믿고 지지하고 어떤 선택을 해도 존중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답변하며 장난기 없는 진지한 태도를 보였다.
 

잭슨/ 아이치이
잭슨/ 아이치이
 
‘우상연습생’은 중국 대형기획사에 속한 100명의 연습생을 모아, 4개월간의 트레이닝과 서바이벌 과정을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제작되어, 대중의 투표를 통해 최종 9명의 남자 아이돌 그룹이 탄생된다.
 
한편 ‘우상연습생’은 오는 1월 1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Tag
#잭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