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화유기’ 오연서, 이승기와 호흡? “같은 87년생이지만 애매해…얼굴 ‘손오공’ 그 자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화유기’ 오연서가 이승기와의 호흡을 밝혔다.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에서는 tvN 새 주말드라마 ‘화유기’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이승기, 차승원, 오연서, 성지루, 박홍균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한 ‘화유기’(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박홍균)는 퇴폐적 악동요괴 손오공(이승기)과 고상한 젠틀요괴 우마왕(차승원)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낭만 퇴마극이다.

‘화유기’ 오연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화유기’ 오연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극중 악귀를 보는 삼장이자 부동산 대표 진선미 역을 맡은 오연서는 손오공 역 이승기와의 호흡에 대해 “굉장히 만족스럽고 훌륭하다고 생각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승기와 사이가 사실 애매하다. 저는 87년생이고 이승기는 빠른 87년생이다. 학번은 제가 06학번이고 이승기가 05학번이다”라며 “호칭은 ~씨라고 높임말을 쓰면서 연기하고 있는데 현장에서 대본 맞춰볼 때는 손오공과 삼장처럼 금방 친해졌다”고 말했다.
 
특히 오연서는 “보시다시피 이승기의 얼굴이 너무 손오공처럼 생겨서 되게 빨리 한 번에 훅 몰입됐다. 처음 만나자마자 ‘손오공이구나’ 생각했다”고 고백했다.
‘화유기’ 이승기-오연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화유기’ 이승기-오연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에 이승기는 “한효주, 문채원 이후 또래 배우와 첫 재회라 굉장히 편했다. 오연서가 로맨스 연기 경험이 많다. 현장에서 환경에 따라 대본도 조금씩 융통성 있게 변화해야 되는 부분이 있는데 호흡을 많이 맞춰보지 않았음에도 서로가 물 흐르듯이 잘 이어가면서 자연스럽고 유연하게 호흡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오연서와 작업은 처음이지만 굉장히 유연하고 호흡을 편하게 해주는 배우여서 앞으로의 오공과 삼장의 로맨스가 더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날 공개된 짧은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도 이승기와 오연서의 케미가 드러났다. 본 방송에서는 어느 정도의 호흡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승기, 차승원, 오연서, 성지루를 비롯해 이홍기, 이세영, 성혁, 김지수, 보라, 이엘, 장광, 김성오, 마이클 리, 원, 갈소원이 출연하는 tvN 새 주말드라마 ‘화유기’는 23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