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 ‘하트 셰이커’ 발매 나흘째 음원차트 정상 수성…‘뮤직뱅크’서 신곡 무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트와이스가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Merry&Happy)’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Heart Shaker)’로 나흘째 음원차트 정상을 고수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11일 오후 6시에 공개된 ‘하트 셰이커’는 발매 나흘째인 15일 오전 10시 기준 멜론을 비롯해 지니, 올레 뮤직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지키고 있다.
 
일본에서도 인기. 13일 0시 현지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패키지 앨범이 공개된 가운데 발매 당일 현지 라인뮤직 앨범차트에서 1위, 송 차트에서 ‘하트 셰이커’가 1위, 트와이스 표 캐롤송인 '메리&해피'가 3위에 올랐다. 발매 사흘째인 15일 오전 9시 기준 실시간 송 차트에서 ‘하트 셰이커’가 정상을 유지하고 있으며 곡 ‘메리&해피’ 역시 6위에 랭크되어, 트와이스는 다시 한 번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면모를 입증했다.
 
또한 트와이스는 내년 1월 19일 아이치 세토시 문화센터를 시작으로 22일 후쿠오카, 23일 히로시마, 25일과 26일 오사카, 29일 도쿄, 31일과 2월 1일 사이타마 등 6개 도시 8회 공연의 일본 쇼케이스 투어를 앞두고 있는데, 최근 해당 공연을 전회 매진시키며 티켓파워를 과시했다.
 
2017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는 트와이스의 새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의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는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어버린 상대를 향해 용기 있게 먼저 다가가서 사랑을 이뤄내고 싶은 트와이스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음원 발표와 함께 유튜브에 선보인 ‘하트 셰이커’ MV는 15일 오전 10시 기준 2714만뷰를 넘어서며 7연속 1억뷰 돌파 기록 행진을 기대케 했다. 지난 5월 TT MV로 K팝 여가수 사상 최초로 유튜브 2억뷰를 돌파한 트와이스는 8월에는 치어업(CHEER UP) MV, 11월에는 우아하게(OOH-AHH하게) MV가 2억뷰를 넘어서며 K팝 여가수 최초 2억뷰 뮤비를 3개 보유한 팀이 됐다.
 
트와이스/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JYP엔터테인먼트
 
한편 트와이스는 15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주말 음악방송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격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