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뉴스현장’, 최순실 25년 구형…‘나이가 80세까지 있어 옥사하라는 얘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검찰이 최순실에게 25년 구형했다.

14일 JTBC‘뉴스현장’에서 최순실이 25년 구형당한 사실을 보도했다.

검찰은 최순실에게 25년 구형했다. 또한, 벌금 1185억, 추징금 78억을 구형했다.
 
법원에서 이 구형을 그대로 받을 경우 1950년대 생으로 알려진 최순실은 나이가 80세가 넘도록 감옥 생활을 해야한다.

이에 대해 이경재 최순실 변호인은 “최순실씨 아이디어에 따라 국정 기조를 정했다는 건 대통령을 압도적으로 당선시킨 1200만 유권자에 대해 모독에 가깝다”고 말해 논란이 되고 있다.

JTBC ‘뉴스현장’ 캡쳐
JTBC ‘뉴스현장’ 캡쳐

JTBC ‘뉴스현장’ MC 김종혁은 “우리가 박근혜 대통령을 뽑은거지, 최순실 대통령을 뽑은 건 아니지 않냐”고 말했다.

한편, 최순실은 현재 탄원서까지 작성했다고 한다.

그 내용은 “대통령 곁을 떠나야 한다는 마음을 갖고 있었는데 남아서 주변 사람들에게 이용당해 상처밖에 안 남았다. 부당한 수사를 받았고, 저로 인해 고통과 좌절을 받은 대통령에게 선처 부탁”이다.
JTBC ‘뉴스현장’ 방송캡쳐
JTBC ‘뉴스현장’ 방송캡쳐

오후 3시 20분 JTBC ‘뉴스현장’ 속보로 최순실이 “25년 구형이면 난 옥사하라는 이야기냐”라는 말을 했다고 전해졌다.

JTBC ‘뉴스현장’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