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T 올레TV 빨리오(825) 채널 ㈜햄프리코리아와 제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지난 12월 12일 부머스의 박진석 전무이사는 ㈜부머스(대표이사 우성용)와 ㈜햄프리코리아(대표이사 이병수)가 소상공인 전문채널 빨리오(825)를 통하여 웰빙시대에 적합한 기능성 천연소재 대마(삼베)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중소상공인의 사업 활성화를 위해서 ㈜부머스의 빨리오채널(ch825)은 중소상공인들이 저비용으로 TV, 인터넷, 모바일로 상품광고와 판매를 할 수 있도록 해당 상점 및 상품광고를 제공하여 300만 중소상공인이 직접 거래할 수 있는 HD고화질로 운영하는 회사다.
사진 왼쪽부터 ㈜부머스 우성용 대표이사, ㈜햄프리코리아 이병수 대표이사
사진 왼쪽부터 ㈜부머스 우성용 대표이사, ㈜햄프리코리아 이병수 대표이사
 
㈜햄프리코리아는 장기간에 걸친 대마 연구를 통하여 뛰어난 기술력으로 60여종의 생필품을 개발 보급하고 있는 회사로 웰빙시대를 살아가는 소비자의 높은 관심에 맞추어 의(衣), 식(食), 주(住)를 기본으로 한 세계최고의 대마 토탈업체로서 “자연을 사랑하고”, “사람을 사랑하고” 국민의 건강을 위해 성장하는 기업이다.
빨리오TV홈쇼핑 ㈜햄프리코리아 메인화면
빨리오TV홈쇼핑 ㈜햄프리코리아 메인화면
 
㈜부머스의 우성용 대표이사는 “앞으로 ㈜햄프리코리아는 빨리오채널(ch825)에서 대마(HEMP)의 뛰어난 기능성을 이용한 섬유, 의류, 화장품, 햄프씨드오일등 다양한 제품을 일반 홈쇼핑보다 저렴하게 판매하여 국민 건강 증진에 앞장서고 빨리오 TV쇼핑은 지역정보 중심의 소상공인 홍보를 위한 데이터 방송으로서 착실히 자리를 잡아 가게 될 것이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빨리오TV홈쇼핑 ㈜햄프리코리아 서비스화면
빨리오TV홈쇼핑 ㈜햄프리코리아 서비스화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