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투깝스’ 뛰는 조정석 위에 나는 민성욱, “나도 너한테 사기쳤는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수 기자) ‘투깝스’ 조정석이 민성욱과 치열한 신경전을 벌였다.
 
11일 방송된 MBC ‘투깝스’에서는 차동탁(조정석)의 몸에 빙의한 공수창(김선호)이 여고생 연쇄 실종사건을 파헤치며 박실장(민성욱)과 치열한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MBC ‘투깝스’ 방송 캡처
MBC ‘투깝스’ 방송 캡처

차동탁의 몸에 빙의한 공수창은 윗선의 지시로 여고생 연쇄 실종사건의 수사가 중단되자 용팔이(이시언) 패거리와 손을 잡고 은밀히 박실장의 실체를 파헤쳐나갔다. 마침내 서로의 정체를 알게된 공수창과 박실장은 마지막 한탕을 놓고 공동으로 범죄를 모의했다.
 
사기꾼의 면모를 발휘해 박실장의 돈을 가로챈 공수창은 자신의 계획대로 작전이 성공한 것에 기뻐했으나 역으로 박실장에게 뒷통수를 맞았다. 무사히 현장을 빠져나온줄 알았던 송지안(혜리)이 결박된채 아무도 없는 곳에 쓰러져 있었던 것. 박실장은 공수창에게 전화를 걸어 “너 나한테 사기 쳤냐? 근데 미안해서 어쩌냐? 나도 너한테 사기쳤는데”라고 말하며 섬뜩한 미소를 지었다.
 
MBC ‘투깝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