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김생민의 영수증’ ‘엄마’ 정시아, “공부 잘 해도 꿈 없으면 소용X” 뜻밖의 현명함 ‘그뤠잇’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김생민의 영수증’ 정시아가 특별한 교육관을 밝혔다.
  
10일 방송된 KBS2 ‘김생민의 영수증’에는 공감요정으로 방송인 정시아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KBS2 ‘김생민의 영수증’ 방송 캡처
KBS2 ‘김생민의 영수증’ 방송 캡처
 
이날 정시아는 자신과 동갑인 37세 의뢰인의 사연에 폭풍 공감을 표하며 톡톡한 역할을 해냈다.
 
아이들을 교육하는 특별한 철학이 있느냐는 송은이의 질문에 정시아는 “공부를 아무리 잘해도 나중에 꿈이 없으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을 한다고 털어놨다.
 
정시아는 이어 “자신의 인생을 설계하고 그걸 이뤄나가는 사람으로 자랐으면 좋겠다”며 분명한 교육철학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정시아의 말에 김숙은 “네 살일 때 (정시아 아들) 준우를 처음 만났다. 그때는 분명히 꿈이 있었다. 공룡이 되겠다더라. 공룡 흉내를 내는 통에 대화를 한 마디도 못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KBS2 ‘김생민의 영수증’은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