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강 종주 ‘무한도전’, 재밌는 예능 프로그램 1위…‘2위 강식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시청자 15,000명이 선택한 지난 주 가장 재미있었던 예능 프로그램은 ‘무한도전’이었다.
 
‘L.POINT 리서치 플랫폼 라임’이 2017년 12월 6일부터 12월 7일까지 남녀 15,000명에게 지난 일주일(11/29~12/5)동안 가장 기억에 남거나 재미있었던 예능 프로그램에 대해 질문한 결과, 개그맨 조세호와 뗏목으로 한강 종주에 도전한 모습이 그려진 ‘무한도전’이 15.4%로 1위를 차지했다.
 
MBC ‘무한도전’
MBC ‘무한도전’
 
뗏목을 타고 한강 종주에 도전했지만 결국 실패한 무한도전 멤버들에게 김태호 PD는 수능 50%이상 맞히기 미션을 제안했다. 그러나 미션에 실패할 경우 복싱계의 전설 파퀴아오와 스파링 대결 벌칙을 받게 된다. 다양한 특집이 예고된 ‘무한도전’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2위는 tvN ‘신서유기 외전-강식당(9.9%)’이 올랐다. 꽃보다 청춘 위너에 이어 신서유기 외전 2탄인 ‘강식당’은 ‘윤식당’을 모티브로 한 것이다. 지난 5일 방영분에서 신서유기팀이 ‘강식당’ 오픈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시끌벅적한 ‘강식당’은 차분했던 ‘윤식당’과는 상반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3위에는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SBS ‘런닝맨(6.7%)’, 4위에는 고준희가 출연해 화제인 SBS ‘미운우리새끼(6.2%)’, 5위에는 장윤주와 선미가 게스트로 출연한 JTBC ‘아는형님(6.0%)’이 각각 꼽혔다. 이어 MBC ‘나 혼자 산다(5.7%)’,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5.5%)’, SBS ‘동상이몽2(5.2%)’, tvN ‘알쓸신잡(3.7%)’, KBS ‘김생민의 영수증(2.2%)’ 등의 순이었다.
 
본 조사의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0.80%p였으며, L.POINT 리서치 플랫폼 라임에서 조사를 실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