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교칙위반 수학여행’, 분노의 정형돈-무릎 꿇은 아이콘 준회…‘예측불가 마지막 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아이콘이 ‘교칙위반 수학여행’에서 마지막까지 긴장감 가득한 ‘위기의 수학여행’을 보낸다.
 
5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JTBC ‘교칙위반 수학여행’ 마지막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마지막 밤을 맞이해 아이콘과 동경여고 학생들은 캠프파이어를 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바비는 동경여고 친구들에게 “어디가서나 더 화이팅하길 바랄게“라며 따뜻한 격려도 아끼지 않았다.
 
그런데 반전이 기다리고 있었다. 동경여고의 히라리가 갑자기 준회를 지목, “너 나와”라고 도발하며 예상치 못한 폭탄 발언을 한 것. 아이콘을 비롯해 현장에 있던 모두가 충격에 휩싸였다.
 
JTBC ‘교칙위반 수학여행’
JTBC ‘교칙위반 수학여행’
 
학생주임 정형돈은 “너 뭐냐?”고 호통치며 족발당수를 날렸고 준회가 사죄의 무릎을 꿇는 장면이 포착됐다. 과연 모두를 놀라게 한 발언은 무엇이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폭탄 발언과 아쉬운 이별의 순간이 함께한 ‘교칙위반 수학여행’ 마지막회는 12월 9일 밤 12시 2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