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뉴이스트 W, 러브 레코드(L.O.Λ.E RECORD)’ 에피소드 8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화제의 주인공 뉴이스트 W가 정기 영상 콘텐츠 ‘러브 레코드(L.O.Λ.E RECORD)’ 여덟 번째 이야기를 공개했다.
 
뉴이스트 W는 지난 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대만 공연의 비하인드가 담긴 ‘러브 레코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뉴이스트 W는 공연을 위해 대만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비행기에 올라탄 JR은 렌과 함께 셀프 캠으로 각 멤버들을 인터뷰하는 등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백호는 야무진 기내 먹방을 보여주는 것과 동시에 어리바리한 모습을 보여주며 귀여움을 더했다.
 
뉴이스트 W / 뉴이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뉴이스트 W / 뉴이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또한 뉴이스트 W는 공연 전과 공연 후의 대기실 속 자연스러운 모습도 대방출 했다. 공연 전 렌은 가사에 충실한 안무를 선보이며 미니 콘서트와 같은 무대를 펼쳤고, JR과 아론은 대만 공연 중 포즈 미션을 하기로 약속했다. 이에 JR은 완벽히 미션을 성공했으며 아론은 제대로 하지 못했던 하트 포즈의 아쉬움을 담아 공연이 끝난 뒤 다시 한번 하트 포즈를 보여주며 아쉬움을 달랬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W는 공연이 끝난 후 대기실에서 “오늘 무대는 진짜 너무 재밌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라며 대만 공연의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영상 말미에는 렌이 개인 셀프 캠을 통해 평소 꿀 피부로 유명한 렌의 세안법과 피부관리 비법을 직접 알려주기도 했다. 이어 세안 비법을 모두 전한 렌은 팬들에 대한 애정 어린 마음 또한 내비치며 아쉬운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