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수현, 굿바이 ‘매드독’ 비하인드 현장 스틸 공개…‘애교가 넘치는 모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홍수현이 ‘매드독’ 종영을 앞두고 화기애애한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30일 오전 소속사 콘텐츠와이를 통해 공개된 스틸에서 홍수현은 촬영 준비에 한창인 스태프들을 바라보며 원조 ‘분위기 여신’다운 따뜻한 미소를 짓는가 하면, 혀를 빼꼼 내민 깜찍한 표정으로 막바지 촬영 현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홍수현 / 콘텐츠 와이
홍수현 / 콘텐츠 와이
 
또한, 은은한 실크 블라우스에 레더 팬츠를 매칭해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커리어우먼의 느낌을 살려내며 완벽한 보디라인까지 자랑했다. 특히 촬영 대기 중에도 대본과 소품을 손에서 놓지 않는 모습으로 마지막까지 연기 열정을 불태우고 있음을 엿보게 한다.
 
이처럼 홍수현은 고된 촬영 스케줄 내내 따뜻한 미소를 잃지 않고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격려하며 현장 분위기에 활기를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홍수현을 비롯해 유지태, 우도환, 류화영, 조재윤, 김혜성 등이 출연하는 KBS 2TV ‘매드독’은 30일 밤 10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주한항공 801편 추락사고의 진실과 차홍주, 그리고 매드독의 결말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