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2017년 11월 모의고사 진행일에 티저 예고편 공개…‘스파이더맨 나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2017년 11월 모의고사로 피로에 지친 학생들을 위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티저가 떴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2018년 압도적 기대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티저 예고편이 마침내 전 세계 동시로 공개됐다고 29일 전했다.
 
11월 29일은 고등학교 1, 2학년 학생들의 2017년 11월 모의고사 진행일이다.
 
국내에서는 11월 29일(수) 밤 10시 50분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앞서 티저 포스터 공개로 최고의 화제를 모은 바 티저 예고편 역시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이견 없는 2018년 최고의 블록버스터로 ‘어벤져스’ 멤버들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힘을 합쳐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려는 우주 최강의 빌런 타노스와 전쟁을 펼치는 이야기를 다룬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티저 / 월드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티저 / 월드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빌런 타노스에 맞서는 어벤져스 군단의 시련과 위기가 드러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파괴되어 가는 세상을 바라보던 아이언맨, 헐크,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블랙 팬서 등은 각자의 결의를 다지며 끝을 알 수 없는 전쟁에 뛰어든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티저 / 월드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티저 / 월드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는 마블 히어로들이 총출동한다. 아이언맨부터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호크아이와 블랙 위도우, 스칼렛 위치, 스파이더맨을 비롯해 스타로드와 가모라, 로켓 라쿤과 그루트, 로키와 팔콘, 워 머신, 드랙스, 네뷸라, 멘티스, 비전, 앤트맨과 블랙 팬서, 윈터 솔져, 닥터 스트레인지까지 등장한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조슈 브롤린, 마크 러팔로, 톰 히들스턴,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제레미 레너, 스칼렛 요한슨, 엘리자베스 올슨, 안소니 마키, 폴 러드, 기네스 펠트로, 폴 베타니, 돈 치들,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홀랜드,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카렌 길런, 브래들리 쿠퍼, 빈 디젤, 폼 클레멘티에프, 데이브 바티스타, 세바스찬 스탠, 채드윅 보스만, 다나이 구리라, 베데딕 웡, 코비 스멀더스, 베니치오 델 토로, 피터 딘 클리지, 사무엘 L. 잭슨 등 열거만으로도 ‘초현실적인’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를 성공적으로 연출해 능력을 인정 받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미래를 이끌게 된 루소 형제가 감독을 맡았다.
 
10여 년간 이어진 마블 세계관의 종지부가 될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2018년 4월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올해 모의고사를 보고 내년에 수능을 치르는 학생들 입장에선 환희와 탄식이 함께 하는 2018년이 될 듯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