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얼, ‘기억의 빈자리’로 2년 만에 컴백 ‘MV까지 깜짝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나얼이 ‘기억의 빈자리’로 2년 만에 신곡을 발표했다.
 
29일 오후 6시 나얼의 신곡 ‘기억의 빈자리’가 공개, 이는 나얼의 두 ㅂ전째 정규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리드 싱글이다.
 
‘기억의 빈자리’는 201년, ‘바람기억’과 2015년 ‘같은 시간 속의 너’를 잇는 감성 발라드지만 정확하게는 나얼만의 노래다. 노래서 들리는 나얼의 잔잔한 목소리는 감수성을 자극, 정답지만 새로운 목소리다.
 
신곡 공개와 함께 나얼 역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억의 빈자리 M/V (2017)’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캡쳐본을 공개, 기대감을 독려했다.
 
나얼의 ‘기억의 빈자리’ 뮤직비디오 속에는 여주인공 카라타 에리카의 애절한 눈물 연기와 나얼의 목소리가 감성을 한껏 자극한다.
 
영상 후반부에는 배우 장동윤이 슬픈 표정으로 다리 위를 달리는 장면이 나오면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상에는 두 남녀 배우 외에도 나얼이 깜짝 등장하면서 나얼의 뮤직비디오 출연 여부도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나얼/ 기억의 빈자리
나얼/ 기억의 빈자리
 
발라드의 강자 나얼의 컴백에 팬들이 이어폰을 꺼내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