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번 생은 처음이라’ 윤보미 “첫 드라마, 좋은 분들과 함께해 행복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에이핑크 윤보미가 ‘이번 생은 처음이라’ 종영 소감을 밝혔다.
 
윤보미는 29일 tvN 월화드라마 ‘이번생은 처음이라’에서 동명의 캐릭터 윤보미 역으로 출연해 첫 드라마를 무사히 끝마쳤다.
 
윤보미는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좋은 작품과 스태프들, 선배님들과 함께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이번 생에 첫 드라마라서 긴장도 실수도 또 부족함도 많았을 텐데 감독님 그리고 모든 스태프분들과 선배님들이 잘 알려주셔서 끝까지 촬영을 잘 마칠 수 있었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윤보미 / tvN
윤보미 / tvN
 
이어 “드라마 속 윤보미를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드라마는 끝났지만 앞으로의 윤보미 그리고 에이핑크의 활동도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윤보미는 지난 28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공대 출신의 데이터 분석가인 윤보미 역을 맡아 귀여운 외모와 상반되는 시크한 표정과 무미건조한 말투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