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세온, 펜타곤 ‘VIOLET’ 뮤직비디오 출연…‘청순함의 정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황세온이 펜타곤 ‘VIOLET’ 뮤직비디오에서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지난 23일 펜타곤 단독 콘서트 ‘TENTASTIC Vol.4 ~DREAM~’에서 깜짝 공개된 ‘VIOLET’ 뮤직비디오에는 황세온이 등장해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매일 같은 시간 버스를 타는 여자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황세온은 버스 안에서 마주치는 펜타곤 멤버들을 통해 과거 자신의 연인을 투영시켜 회상한다.

펜타곤 ‘VIOLET’ 뮤직비디오 황세온 / 에스팀엔터테인먼트
펜타곤 ‘VIOLET’ 뮤직비디오 황세온 /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첫 등장부터 청순한 매력을 뽐내며 버스에 오른 황세온은 무결점 미모를 자랑해 펜타곤 멤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황세온은 멤버들과 사랑스러운 커플 연기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했다.
 
또한 황세온은 애절한 눈물 연기를 펼치며 섬세한 감정연기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울렸다.
 
펜타곤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미니앨범 'DEMO_02'의 수록곡 ‘VIOLET’은 펜타곤 멤버 키노의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곡이다. ‘VIOLET’은 차가움과 따뜻함, 완벽하게 대비되는 두 단어가 공존하는 보라색을 슬프고도 아름다웠던 연인 간의 사랑에 대입해 슬픈 가사와 상반되는 따뜻한 느낌의 보컬이 인상적인 일렉트로닉팝 장르의 곡으로 황세온의 애틋한 감성 연기와 만나며 곡의 느낌을 한층 풍부하게 만들어냈다.
 
최근 황세온은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상영된 영화 ‘은명’에 출연했으며, 다양한 화보, 뮤직비디오, 방송 등에서 활약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