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믹스나인’, 첫 탈락자 가릴 경연곡 일부 공개…‘아이돌 히트곡 총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탈락자를 가리는 ‘믹스나인’의 첫 번째 경연곡이 일부 공개됐다.
 
24일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의 두 번째 ‘아이컨택(Eye Contact)캠’이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네이버TV에 게재된 가운데, 총 8팀의 1차 경연곡이 발표됐다.
 
‘믹스나인’ / yg 제공
‘믹스나인’ / yg 제공
 
첫 번째 ‘아이컨택 캠’을 통해 2PM ‘우리집’, 트와이스 ‘KNOCK KNOCK’, 에픽하이의 ‘BORN HATER’, 치타 ‘My Number’의 경연곡이 공개됐다.
 
이어, 2NE1 ‘아파’, 블랙핑크 ‘붐바야’, 블락비 ‘Veyr Good’, 비투비 ‘괜찮아요’ 무대를 준비하는 소년, 소녀들의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아이컨택 캠’은 ‘믹스나인’의 첫 번째 경연인 포지션 배틀의 합숙 현장에서 연습하는 모습을 담았다. 소년, 소녀들이 자기 파트에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설레는 눈맞춤을 하는 것. 각 팀이 서로 다른 곡과 안무로 개성을 드러내고 있어 본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나머지 팀들의 경연곡과 무대가 26일 방송될 ‘믹스나인’ 5회에서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대중의 사랑을 받는 곡들로 경합을 펼치게 될 '믹스나인' 소년소녀들의 실제 경연 무대에 관심이 쏠린다. 특히 본격적인 남녀배틀에서 과연 어느 팀이 승리의 베네핏을 가져갈 지도, 예측 불가능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