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카프(Skarf), 식욕 자극하는 단체 먹방 사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스카프가 단체로 ‘귀요미 먹방’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3일(화) 소속사 알파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SNS에 허기진 배를 달래는 스카프의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저마다 복스럽게 입안 가득 음식을 물고 오물거리는 모습이 담겨있다.

▲ 스카프 / 알파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금방이라도 터질 것 같은 빵빵한 볼에서 상큼함마저 느껴진다.
 
스카프는 평균 5kg 감량한 다이어트 비법이 화제가 된 바 양배추, 호박 등의 풍부한 영양소를 자랑하는 저칼로리 음식으로 꾸준히 자기관리를 하고 있는 것을 보여준다.
 
알파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관계자는 “활동이 중반부에 접어들었지만 아직 보여드릴 부분이 더 많기에 계속해서 꾸준한 관리를 해오고 있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랑스런 멜로디와 중독성 높은 알약춤이 인상적인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LUV VIRUS(러브 바이러스)’로 활동중인 스카프는 오늘 8월 11일(일) 싱가포르에서 첫 쇼케이스를 열며 본격 해외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