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튜디오드래곤 제작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시청자들의 마음 사로잡은 BEST 엔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극본 윤난중/연출 박준화/제작 스튜디오드래곤, MI)가 일명 ‘월요병 퇴치 드라마’로 불리며 월요일을 손꼽아 기다리게 하고 있다. 이에 때로는 가슴을 울리고 때로는 설렘을 안기며 사랑받은 엔딩 BEST를 모아봤다.
 
#2회: “혹시, 시간이 좀 되시면 저랑, 결혼하시겠습니까?”
이 세상에서 가장 담담한 프러포즈로 지호는 물론 시청자까지 깜짝 놀라게 만든 세희. 그에게 있어 결혼이란 그저 자신의 개인 생활을 보장하면서도 부모님과 지인들의 참견에서 벗어날 수 있는 수단이었기에 가능한 제안이었다. 여기에 어디라도 잠깐 주저앉고 싶을 만큼 지쳐있던 지호가 자신도 모르게 “네”라는 대답을 했다. 서로의 니즈를 충족시킬 본격적인 수지타산로맨스의 서막을 알린 신선한 엔딩이라는 반응을 얻었다.
 
#8회: “빨리 와, 우리 집에 가게”
스토커로 의심되는 복남(김민규 분)과 함께 있을 지호가 걱정된 세희는 한걸음에 달려왔고 복남의 비싼 오토바이를 부수면서까지 그녀를 구했다. 평소 차분하고 이성적이던 그가 처음으로 박력 있는 행동을 보여 시청자들을 두근거리게 했다고. 특히 머뭇거리는 지호의 손을 먼저 잡고 이끌 때 한 대사가 인상적, 두 사람에게 있어 ‘우리’라는 단어의 의미가 더욱 남다르게 다가온 순간이었다.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10회: “적어도 내 마음만큼은, 공격수로 지킨다”
지호는 세희에게 잘 보이고 싶은 심리에 시댁 제사 노동도 마다하지 않았지만 입장이 달랐던 그는 이를 수당으로 갈음했다. 자신의 마음이 돈으로 환산되자 서러워진 그는 늘 적시에 물러서던 수비수에서 공격수로의 전환을 결심하며 세희에게 똑같이 노동으로 갚을 것을 통보했다. 세희를 향한 감정을 지켜내려는 적극적인 태도의 지호를 향해 열렬한 응원이 쏟아졌다.
 
#11회: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진짜’ 첫 키스
남해의 바닷가를 배경으로 펼쳐진 지호와 세희의 키스는 두 사람이 서로의 감정을 직접 확인한 계기였기에 더욱 로맨틱했다. 1회 지호의 깜짝 정류장 키스는 그저 표면적인 입맞춤이었다고 주장하는 세희는 진짜 키스로 그녀에게 마음을 전한 것. 이 장면은 방송 전부터 과연 현실인지 지호의 상상인지 관심이 폭주했던 가운데 방송 이후 현재 포털사이트 영상 조회 수 5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14회: “계약을, 그만 종료했으면 좋겠어요”
그를 향한 감정이 점차 쌓여 고백을 준비한 세희와 달리 지호는 많은 고민 끝에 결혼 계약을 정리하자고 제안했다. 앞서 그의 옛 연인 정민(이청아 분)을 만나고 세희가 입은 상처의 원인을 알게 된 지호는 사람의 마음은 뺏고 잡는 게 아니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기도 했다. 둘의 어긋난 타이밍이 안타까움을 불러일으킨 서글픈 엔딩이었다.
 
이처럼 스튜디오드래곤 제작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한 회 한  회 모두 기억 속에 남을 만큼 특별한 엔딩을 선보이고 있다. 이는 시청자의 일주일을 애타게 만드는 것은 물론 다가올 15, 16회의 마지막을 더욱 궁금하게 만드는 중이다. 단 2회를 남겨두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다음 주 월요일, 밤 9시 30분에 15회로 찾아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