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매드독’ 정보석, 홍수현 대신 최원영 손에 피를 묻히기로 계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매드독’에서는 정보석이 자신을 위기에 빠뜨린 매드독을 잡기 위해서 최원영을 이용했다.
 
23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매드독’에서는 검찰수사를 받게된 차준규(정보석)는 주현기(최원영)를 불러서 매드독을 잡게 하기 위해서  도발했다. 
 
KBS2 ‘매드독’방송캡처
KBS2 ‘매드독’방송캡처
 
 
차준규(정보석)는 홍주(홍수현)에게 “나를 위험에 몰고 간 매드독을 잡기 위해서 고양이가 쥐를 물게 하자. 고양이는 주현기(최원영)다”라고 말했다.
 
주현기(정원영)의 아버지를 죽인 차준규(정보석)는 주현기를 보고 “머리도 나쁜게 머리 잘썼네. 이런다고 네 죽은 애비가 돌아올 줄 아냐? ”라고 약을 올렸고 주현기는 사무실로 돌아와서 홍주 대신 자신의 손에 피를 묻히려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또 누리(김혜성)는 아버지 온지검장의 파일을 빼내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선사했다.
 
한편, KBS2 에서 방송된 수목드라마‘매드독’은  수,목 밤 10시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