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강원랜드 ‘청탁비리 리스트 호랑이’ 관계자 100명 담긴 USB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에서는 강원랜드 청탁비리가 담긴 USB가 공개됐다.
 
23일 오후 방송하는 jt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는 카지노 공기업 강원랜드의 2008년 채용 과정에서 청탁비리가 있었다는 정황이 담긴 USB가 공개됐다.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방송캡처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방송캡처
 
지난 강원랜드 신입사원 입사 과정에서 2013년 당시 518명의 합격자 가운데 498명이 청탁을 통해 입사했다.
 
이 USB에 담긴 문건에는 이 청탁의 추천자로 의심되는 국회의원, 지역 유지, 스님, 강원랜드 내부 관계자들의 이름이 100명 가까이 등장했다. 
 
강원랜드 인근 지역 관계자는 “나 역시 누군가로부터 부탁을 받아 다시 부탁을 해야 하는 입장이었다”라고 구체적인 상황을 인터뷰했다.
 
강원랜드의 관계자도 이 문건과 자료를 보고 경악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한편, jtbc 방송 시사교양 프로그램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는 매주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