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에게 나를 보낸다’ 소녀시대 써니, 좌충우돌 강원도 고성 적응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너에게 나를 보낸다’ 소녀시대 써니, 좌충우돌 강원도 고성 적응기가 공개된다.

23일 E채널과 드라마큐브에서 동시 방송되는 ‘인생 교환 리얼리티-너에게 나를 보낸다’(이하 너에게 나를 보낸다) 측에서 23일 방송에 디자이너 황재근과 신화 앤디, 소녀시대 써니 등 스타들의 모습이 그려진다고 전했다.

‘너에게 나를 보낸다’ 방송 캡쳐 / E채널, 드라마큐브 ‘너에게 나를 보낸다’
‘너에게 나를 보낸다’ 방송 캡쳐 / E채널, 드라마큐브 ‘너에게 나를 보낸다’

1. UFC 선수 김동현과 인생 교환을 시작한 황재근! 촬영 시작하자마자 프로그램 하차 선언

- 기 센 황재근을 주저앉게 만든 사람들은 과연 누구?
황재근은 하루 24시간 운동밖에 모르는 UFC 선수 김동현의 삶으로 들어간다. 쉴 틈 없이 계속되는 운동 스케줄에 체력까지 바닥난 황재근은 결국 길거리에 쓰러지고 만다. 평소 기 세기로 소문난 디자이너 황재근이 촬영 시작하자마자 프로그램 하차(?)를 선언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이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2. 20년간 수많은 여성 팬의 마음을 빼앗은 앤디! 이번에는 아이들 마음 뺏기 도전?

- 앤디, 배우 정은표와 인생 교환 시작…새로운 가족과 어색+달콤한 데이트 현장 대공개
화려한(?) 솔로 생활을 즐기던 신화의 앤디. 이번 방송에서 정은표 가족과 살게 된 그는 새로 생긴(?) 아내, 아이들과 위험한 동거를 시작한다. 20년 차 아이돌 신화를 알아보지 못하는 아이들 때문에 당황한 앤디. 과연 앤디는 수많은 여성 팬의 마음을 빼앗던 실력을 살려서 정은표 가족 마음 뺏기에 성공할 수 있을까?

3. 소녀시대 써니의 좌충우돌 강원도 고성 생활 적응기

- 인스턴트식품 마니아 써니에게 주어진 하재숙의 특급 미션
평소 인스턴트식품과 배달음식으로 매 끼니를 해결하는 써니. 그런 써니에게 하재숙이 남기고 간 특급 미션이 ‘너에게 나를 보낸다’에서 공개된다. 갑자기 고성에 찾아온 풍랑주의보에 이어서 ‘요리 바보’ 써니를 놀라게 만든 물건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소녀시대 써니와 신화 앤디, 배우 하재숙, 정은표,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디자이너 황재근이 출연하는 '너에게 나를 보낸다'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E채널과 드라마큐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