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성훈 방출 소식에 LG트윈스 팬인 네티즌들…‘강민호 나간 롯데자이언츠 팬과 같은 심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LG팬들이 정성훈 선수 방출 소식으로 인해 충격에 빠졌다.
 
22일 각종 매체는 LG 베테랑 내야수 정성훈(37)이 2차 드래프트가 열리는 날 전격 방출됐다고 전하고 있다.
 
LG 내야수로 활약해온 정성훈은 팀 내 핵심전력으로 손꼽혔던 선수.
 
이에 그의 방출 소식은 팬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다.
 
2017시즌 그는 115경기 소화, 3할 타율, 6홈런, 86안타, 30타점, 4도루를 기록했다.
 
인터넷 커뮤니티
인터넷 커뮤니티
 
한 시즌 100경기 넘게 출장해 3할 타율을 기록했다는 것만으로도 고평가 받을만한 성적.
 
하지만 바로 오늘 그가 방출됨으로써 성적 이야기는 아무 소용이 없게 됐다.
 
이에 LG팬인 네티즌들은 “강민호가 삼성라이온즈로 간 이후 롯데자이언츠 팬”의 심정이라는 의미의 이미지들을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리고 있다.
 
바로 어제인 21일 롯데자이언츠의 강민호가 삼성라이언즈로 전격 이적해 팬들에게 충격을 준 바 있다.
 
이런 상황에서 팬들이 아픈 마음을 웃음으로 승화시키고 있는 상황인 것.
 
정성훈 방출 소식은 당분간 LG팬들에게 큰 충격으로 남을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