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MBC 측, 시상식 진행 여부에 “연기대상·연예대상 진행 불투명…가요대제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2017 연말 시상식을 앞두고 MBC 측이 시상식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MBC 측은 22일 톱스타뉴스에 “하반기 발생한 문제로 인해 연기대상과 연예대상의 진행여부는 현재까지도 논의중이다. 조만간 입장 정리후 정확한 입장을 말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요대제전은 지난해와 동일하게 진행한다”라고 덧붙였다.
 
MBC 연기대상과 연예대상의 진행 여부가 불투명 한 것은 앞서 발생했던 노조 파업으로 인한 여파로 보인다. 그 와중에 음악 방송은 정상 방영, 가요대제전이 진행할 수 있게된 이유라고 보여진다.
 

MBC 연기대상 MBC 연예대상/ MBC 제공
MBC 연기대상 MBC 연예대상/ MBC 제공
 
MBC는 지난 13일 김장겸 MBC 전 사장이 전격 해임됐다. 파업이 잠정 중단됨에 따라 시사 및 보도국을 제외하고 정상방송을 위한 준비에 돌입, 이어질 연말 시상식 준비까지 더해야하는 상황이다.
 
배우들과 예능인들의 한 해를 마무리하는 큰 행사였던 MBC 연기대상과 MBC 연예대상. 사측은 이 여부에 대해 여전히 논의중이며 하루빨리 원활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하지만 최근 MBC는 결단을 내렸다. 연기대상과 연예대상, 그리고 가요대제전 모두 진행한다는 공식입장을 밝힌 것.
 
이로써 앞서 진행이 확정된 가요대제전까지 2017년을 정리하는 시상식 및 축제가 모두 시청자들을 만나게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