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 콘서트, 옥션티켓서 2차 예매 오픈…‘치열한 피켓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빅뱅 서울 콘서트의 2차 피켓팅이 시작됐다.
 
21일 오후 8시 옥션티켓에서 빅뱅 서울 콘서트 2차 티켓팅이 열렸다. 1차에 이어 치열한 피켓팅이 예상되는 가운데 팬들의 긴장감과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빅뱅이 12월 30일, 31일 양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BIGBANG 2017 CONCERT - LAST DANCE - IN SEOUL’라는 타이틀로 콘서트를 개최, 올 한해 화려한 마무리를 짓는다고 밝혔다. 
 
빅뱅 역대급 무대를 위해 콘서트 준비에 한창이다. 최근 리허설을 여러 차례 진행하며 무대 위 최상의 시너지를 끌어내기 위해 합을 맞췄다.
 
공연 구성, 무대 연출과 관련해 열정적으로 의견을 나누는가 하면, 각자 솔로 무대에 대한 콘셉트 및 동선에 대한 아이디어를 주고받는 등 전 세계가 인정한 ‘공연형 아티스트’답게 매사에 적극적인 자세를 보였다.
 

빅뱅 콘서트 ‘LAST DANCE’ 포스터 / YG ENT
빅뱅 콘서트 ‘LAST DANCE’ 포스터 / YG ENT
 
멤버들이 한동안 솔로 활동에 매진한 만큼, 모처럼 그룹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서울 콘서트에 앞서, 빅뱅은 18일부터 일본 4개 도시에서 해외 아티스트 사상 최초 5년 연속 일본 돔 투어를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