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승윤(Kang Seung Yoon), 신곡 발표 앞두고 반항아 포스 티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신예 강승윤이 신곡 ‘와일드 앤 영(WILD AND YOUNG)’ 발표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5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자사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강승윤 신곡 ‘와일드 앤 영’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강승윤은 카리스마 넘치는 반항아 분위기를 풍겼다. 기타 하나 들고 어디론가 떠나는 느낌을 자아내며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 강승윤 / YG엔터테인먼트

 
강승윤이 오는 31일(수)에 발표하는 솔로 데뷔 첫 타이틀 곡 ‘와일드 앤 영’은 선공개곡 ‘비가 온다’와는 180도 다른 자유분방한 매력이 돋보이는 락 장르 노래다.
 
‘슈퍼스타 K2’ 출연 이후 약 3년 간 YG 연습생으로서 트레이닝 과정을 거친 강승윤은 3곡의 타이틀을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 23일 양현석 대표는 ‘FROM YG’를 통해 “31일에 발표하는 ‘와일드 앤 영’ 이후 8월과 9월 각각 다른 두 곡의 타이틀곡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세 곡 모두 다른 작곡가들의 곡인데 한가지 이색적인 것은 세 번째 타이틀 곡의 작사를 빅뱅 지드래곤이 했다는 점”이라고 밝혔다.
 
강승윤은 오는 8월 4일(일) SBS 인기가요 무대에서 솔로 가수로서 공식 데뷔 무대를 치를 예정이다.
 
강승윤은 솔로 활동뿐만 아니라 YG에서 빅뱅 이후 7년 만에 데뷔할 신인 남자 그룹을 결정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WIN’에도 출연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칠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