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언터처블’ 진구·김성균, “형제 역할, 우린 눈빛만 봐도 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진구가 김성균과의 호흡은 환상적이라고 전했다.
 
21일(화) 오후 2시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7층 셀레나 홀에서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언터처블’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언터처블’의 주역들인 조남국 감독, 진구, 김성균, 정은지, 고준희가 참석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언터처블’은 삶의 전부인 아내를 잃고 가족의 추악한 권력과 맞서는 차남 장준서(진구)와 살기 위해 악이 된 장남 장기서(김성균), 두 형제의 엇갈린 선택을 그린 웰메이드 액션 추적극이다.
 
특히, 선 굵은 연출력을 인정받은 조남국 감독과 밀도 높은 필력을 뽐냈던 최진원 작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기대작이다.
 
진구-김성균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진구-김성균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진구는 김성균과 형제 역할을 하는 것에 대해 “비슷한 점이 많다. 술도 좋아하고 사람도 좋아하는 편이라 처음 만났을 때부터 케미가 좋았다. 연기할 때는 말하지 않아도 눈빛만 봐도 통하는 느낌이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김성균이라는 배우랑 대립하는 역할을 맡아서 개인적으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김성균의 대한 존경심을 표했다.
 
이에, 김성균은 “비슷한 점이 많다고 하는데 저는 진구 씨랑 조금 다르다. 드라마 역할처럼 진구 씨는 술을 마시고 다음 날 클라이밍을 하러 간다. 저는 한 발짝 걷는 것도 싫어하는 스타일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성균은 “진구는 애정 표현도 많이 해주고 앵글 밖에서 하트도 날려주고, 저한테 날려서 문젠데 다정하고 좋은 동생인 역할의 친구다”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진구, 김성균, 정은지, 고준희 등이 출연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언터처블’은 ‘더패키지’ 후속으로 24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