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억의 밤’ 김무열X강하늘, 눈물·상처 가득한 스틸 공개…‘사진 한 장에 담아낸 감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김무열과 강하늘의 ‘기억의 밤’ 스틸이 공개됐다.
 
최근 영화 ‘기억의 밤’ 측은 김무열과 강하늘의 클라이맥스 눈물 스틸을 공개했다.
 
‘기억의 밤’은 납치된 후 기억을 잃고 변해버린 형(김무열)과 그런 형의 흔적을 쫓다 자신의 기억조차 의심하게 되는 동생(강하늘)의 엇갈린 기억 속 살인사건의 진실을 담은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다.

‘기억의 밤’ 강하늘-김무열 / 메가박스㈜플러스엠, ㈜키위컴퍼니
‘기억의 밤’ 강하늘-김무열 / 메가박스㈜플러스엠, ㈜키위컴퍼니
 
공개된 스틸은 20년 전 살인사건에 얽힌 엇갈린 기억으로 서로에 대한 잔인한 의심을 시작하는 형제로 분한 강하늘, 김무열의 폭발적인 감정 연기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보는 이들의 뇌리에 강한 인상을 남긴다.
 
꿈과 현실 사이에서 혼란을 겪으며 미쳐가는 동생 진석 역의 강하늘은 초점을 잃은 눈과 핏기 하나 없이 창백하게 질린 얼굴이 애처로움을 전하며 눈길을 끈다. 넋을 놓은 채 슬픈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강하늘의 모습은 누구보다 순수했던 동생 진석이 전혀 다른 사람처럼 변하게 된 계기가 무엇인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의문의 납치 후 모든 기억을 잃고 낯설게 변해버린 형 유석 역의 김무열은 서늘한 아우라를 풍기는 동시에 고인 눈물을 억지로 참아내는 모습으로 야누스적인 매력의 절정을 보여준다. 누구보다 다정한 형의 면모를 보여주었던 유석이 핏자국이 묻은 채 감정을 억누르는 듯한 모습은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를 예고한다.
 
이처럼 스틸 한 장만으로도 주체할 수 없는 감정의 소용돌이를 담아내며 인생 연기를 기대케하는 강하늘과 김무열은 형제의 엇갈린 기억이 직면하는 순간 몰아칠 묵직한 여운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더불어 묵직한 여운으로 뜨거운 울림을 선사할 영화 ‘기억의 밤’은 29일 극장가를 찾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