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멜로홀릭’ 정윤호, 능청스런 코믹 연기…반전美 뿜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멜로홀릭’ 정윤호가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OCN 월화드라마 ‘멜로홀릭’에서 여심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남 ‘유은호’ 역으로 맹활약하고 있는 정윤호는 순정파 흔남, 후배들의 연애 해결사, 캠퍼스 최고의 인기남, 다정하면서도 거침 없는 직진남 등 캐릭터의 다양한 면모를 자연스럽게 연기해 호평을 얻고 있으며, 반전 허당 매력까지 선사해 색다른 즐거움을 안겨줬다.
 
특히 지난 20일 방영된 5화에서 정윤호는 한예리(경수진 분)의 또 다른 인격 한주리와의 놀이공원 데이트 중 놀이기구를 타며 다이나믹한 표정들을 선보였음은 물론, 커플 스티커 사진 촬영 장면에서는 각종 익살스러운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예리가 이중인격을 가지고 있음을 알고 노래방에서 오열하듯 임재범의 ‘너를 위해’를 열창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윤호-경수진 / ‘멜로홀릭’
정윤호-경수진 / ‘멜로홀릭’
 
더불어 주리의 출몰로 기억을 잃은 예리의 상상 속에서는 중세시대 유럽 장교복을 입고 등장, 독특한 취향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능청스럽게 표현했으며, 주승(최대철 분)에게 섹시한 급식사 경애(클라라 분)의 성(性) 전환 수술 가능성에 대해 조언하는 장면에서는 충격에 휩싸인 주승을 무덤덤한 표정으로 위로하는 등 코믹 브로맨스까지 보여줘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연애불능 초능력 남자와 연애불가 두 얼굴의 여자가 만나 펼치는 달콤 살벌 러브 판타지 드라마 ‘멜로홀릭’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OCN에서 방송되며, 매주 화요일 밤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 모바일 및 웹을 통해 선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