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섬총사’ 정상훈, 정용화-강호동-김희선에게 몰래카메라 역습 당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섬총사’에서 정상훈이 어청도에 도착했다.
 
20일 올리브 TV, tvN에서 방송된 ‘섬총사’에서는 강호동, 오광록이 고기잡이 배를 탔고 김희선과 정용화가 고구마 캐기를 했다. 
 

tvN ‘섬총사’방송캡처
tvN ‘섬총사’방송캡처
 
 
섬총사 멤버들은 일을 마치고 식사를 하기 위해서 모였고 중국집에서 배달음식을 시키기로 했다. 
 
마침 어청도에 도착한 달타냥 정상훈은 섬총사 멤버들의 몰래카메라로 배달원으로 변장하여 만나러 가기로 했다.
 
중국음식을 기다리던 정용화는 “아마 배달하는 사람이 정상훈일 거다”라고 추리를 했고 “정상훈이 배달원으로 오면 아느 척을 하지 말자”라고 약속했다. 
 
이윽고 정말 정상훈이 배달원으로 변장하고 도착했고 섬총사 멤버들은 정상훈을 모른척하는 연기를 펼쳤고 역으로 몰래카메라를 당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올리브 TV, tvN 방송하는 예능프로그램 ‘섬총사’는 매주 월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