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큐!! 재능과 센스’, N차 관람 부르는 2주차 특전 대공개…23일부터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개봉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흥행 중인 극장판 애니메이션 ‘하이큐!! 재능과 센스’가 2주차 특전 이벤트를 공개했다.
 
영화 ‘하이큐!! 재능과 센스’가 23일 목요일부터 2주차 특전 이벤트를 시행한다. ‘하이큐!! 재능과 센스’는 배구에 매료되어 한때 강호였던 카라스노 고교 배구팀에서 만나게 된 주인공 히나타 쇼요와 천재 세터 카게야마 토비오가 인터하이 예선전에서 고배를 마신 후 봄철 고교 배구 대회에서 다시금 아오바 죠사이 고교팀과 맞붙게 되어 다시 없을 명승부를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열혈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다.
 
‘최애캐’가 담긴 카드를 모두 모아보자는 콘셉트로 진행된 1주차 특전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 중인 가운데 23일(목)부터는 2주차 특전 이벤트가 시작된다. 

‘하이큐!! 재능과 센스’ 2주차 특전 / ㈜에이원엔터테인먼트
‘하이큐!! 재능과 센스’ 2주차 특전 / ㈜에이원엔터테인먼트
 
2주차부터는 카라스노와 이번 극장판에서 대적하는 상대인 아오바 죠사이 고교의 선수들로 이루어진 투명 캐릭터 카드가 증정될 예정이다. 카라스노 고교 1,2년생 투명 캐릭터 카드 6종으로 진행된 1주차와 달리 이번에는 4종으로 진행되며 특전을 수령 받는 방법은 동일하다.
 
실물티켓을 매표소나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좌석당 2장의 카드가 랜덤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극장판 특전은 고퀄리티의 투명 캐릭터 카드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역대급 특전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2주차의 캐릭터 오이카와, 이와이즈미, 킨다이치, 쿠니미는 이번 극장판의 하이라이트를 담당하는 캐릭터들인만큼 특전을 수령을 위해 많은 ‘하이큐!!’ 팬들이 극장으로 모여들 것으로 예상된다.
 
넘치는 재능과 뜨거운 열정으로 똘똘 뭉친 소년들의 뜨거운 코트 위 감동적인 팀플레이를 선보일 No.1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재능과 센스’는 전국 메가박스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