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세기 소년소녀’ 류현경, 新먹방요정 등극…화제의 레전드 ‘감자탕 먹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류현경이 새로운 먹방 요정으로 등극했다.
 
지난 16일 류현경의 소속사 프레인TPC가 공식 포스트를 통해 MBC 월화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이하 ‘이소소’)에서 승무원 한아름 역을 맡은 류현경의 화제의 먹방 영상 짤을 다수 게재하였다.
 
‘이소소’에서 류현경이 분한 한아름’은 모태비만으로 365일 다이어트에 몰두하지만, 날씬한 체형의 승무원 동료들 사이에 당당하고 떳떳한 모습으로 먹는 즐거움을 결코 포기하지 않는 인물. 실제 류현경은 이 역할을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방송 전 15kg을 증량한 사실이 공개되어 크게 화제가 된 바 있다.
 
게재된 영상은 류현경이 ‘이소소’에서 폭풍 먹방 연기를 펼친 각종 영상들을 모아 ‘짤’로 생성한 것. 류현경은 극 중 치킨, 감자탕, 호떡, 컵라면, 점보빵 등 다양한 먹방 연기를 펼치며 보는 이들의 식욕을 자극했다.
 
류현경/ MBC ‘20세기 소년소녀’
류현경/ MBC ‘20세기 소년소녀’
 
특히 ‘감자탕 먹방’은 최근 각종 짤로 생성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유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레전드 먹방 영상. 거침없이 손으로 감자탕 뼈를 연골까지 해체해 물고 뜯고, 얼굴에 양념까지 묻혀가며 국자를 숟가락 삼아 감자탕 냄비를 깨끗이 비워낸 ‘미친 먹방’은 감탄이 절로 나올 정도. 너무나도 깔끔히 돼지뼈를 해체하는 류현경의 모습에 ‘발골장인’이란 별명이 붙으며 뜨거운 호응을 보여줬다.
 
망가짐도 불사한 폭풍 먹방, 만취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고 있는 류현경. 비쥬얼 보다는 몸을 사리지 않는 진정한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 잡고 있다.
 
류현경이 출연하는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는 매주 월화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