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100% 만장일치 극찬 리뷰 포스터 공개…‘누적 43만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일본 열도를 ‘너의 췌장’ 신드롬으로 물들인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 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오늘(17일) 기준 43만 관객을 동원하며 2017년 다양성 영화 전체 흥행 1위 달성과 함께 만장일치 극찬 리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2016 일본 서점 대상 2위, 연간 베스트셀러 1위 등 누적 발행부수 250만 부를 돌파하며 열도를 뒤흔든 동명의 소설을 영화화 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17일 기준 누적 관객 수 43만 명을 돌파(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하며 2017년 다양성 영화 전체 흥행 1위를 기록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스스로를 외톨이로 만드는 ‘나’와 학급 최고의 인기인 ‘그녀’, 전혀 접점이 없던 두 사람이 우연히 주운 한 권의 노트를 계기로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을 공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청춘 드라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리뷰포스터 / ㈜미디어캐슬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리뷰포스터 / ㈜미디어캐슬
 
2014년 개봉작 ‘주온: 끝의 시작’의 누적 관객수 41만 644명을 뛰어넘으며 최근 10년간 국내 개봉 일본 실사 영화의 최고 스코어를 달성했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개봉 3주차에도 굳건한 흥행 기록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17일 기준 43만 244명의 관객을 동원,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W: 블랙 미러의 부활’을 제치고 2017년 개봉 다양성 영화 전체 흥행 1위를 달성했다.
 
‘내 사랑’ ‘공범자들’ 등 2017년 상반기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들의 기록을 완벽하게 뛰어넘으며 뜨거운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것. 특히 ‘저스티스 리그’ ‘해피 데스데이’ ‘토르: 라그나로크’ 등 할리우드 대작 속에서도 N차 관람 열풍을 일으키며 끊이지 않는 호평을 얻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귀추가 더욱 주목되고 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2017년 다양성 영화 전체 흥행 1위 달성과 함께 100% 만장일치 극찬 리뷰 포스터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개봉 이후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찬사를 얻었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를 향한 호평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싱그러운 감성과 함께 가슴을 뒤흔드는 강렬한 드라마로 관객들의 마음을 놓아주지 않을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현재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