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 24일 신곡 ‘오늘 헤어져’ 전격 공개…듀엣 주인공은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비가 미니앨범 수록곡 ‘오늘 헤어져’를 기습 발매한다.

17일 레인 컴퍼니는 비가 다음달 1일 미니앨범 [MY LIFE 愛] 발매에 앞서 24일 저녁 6시 각 음원사이트에 선공개곡 ‘오늘 헤어져’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비는 ‘오늘 헤어져’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MY LIFE 愛] 컴백 활동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 첫번째 트랙 ‘오늘 헤어져’는 제목 그대로, 오랜 연인이 겪는 이별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비와 듀엣으로 함께한 여성 아티스트와의 특별한 호흡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비 / 레인컴퍼니
비 / 레인컴퍼니
 
레인컴퍼니 측은 “수록곡 중 짙은 겨울 감성이 묻어나는 연인의 이별이야기 ‘오늘 헤어져’를 기습 선공개하기로 결정했다”며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가 아닌 남녀 듀엣 정통 발라드 곡으로 한층 짙어진 비의 목소리를 감상 할 수 있을것”이라고 말했다.

24일 선공개 이후 공개되는 앨범 [MY LIFE 愛]는 가수 비가 데뷔 후 가수로서 인생에 깊숙이 자리 잡은 음악을 愛(사랑 애)로 표현했다.

지금의 비를 있게 한 그만의 음악과 지지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스페셜 미니앨범이다.
 
비는 21일 저녁 8시 KBS홀에서 단독 컴백 스테이지 ‘2017 RAIN IS BACK’ 라는 타이틀로 컴백쇼를 열며, 이는 12월 3일 방송 예정이다.

이날 무대에선 이번 타이틀곡과 더불어, 비의 지난 15년을 총망라한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Tag
#비 #Rai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