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범죄도시’ 윤계상 “관객수, 700만 돌파하면 비스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흥행질주 중인 영화 ‘범죄도시’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한 임형준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윤계상과 깜짝 전화 연결로 친분을 확인했다.
 
지난 14일(화) 방송된 ‘비디오스타’에서는 연예인 야구단 ‘알바트로스’ 소속 배우 조연우, 임형준, 김민교, ‘폴라베어스’ 소속 배우 민우혁, 그리고 오마이걸 승희가 출연해 예능 타율 만점 도전은 물론, 재미와 눈물, 감동이 함께 하는 토크를 펼쳤다.
 
이날 ‘비디오스타’에 임형준은 ‘범죄도시’에 함께 출연한 윤계상의 장첸 연기를 극찬하며, 윤계상에게 즉석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윤계상이 당황할지 모른다는 임형준의 우려와 달리 윤계상은 의리 있게 한 번에 전화를 받은 것.
 
 
김숙-윤계상 /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김숙-윤계상 /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윤계상은 임형준과의 연기 합에 대해 ‘어떻게 이렇게 최선을 다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였다. 후배로서 느낀 게 많다”며 극찬을 펼쳤다. 또한 윤계상은 임형준의 단점을 폭로해 녹화장의 모두를 웃겼다.
 
뿐만 아니라, MC김숙의 “관객수 700만 달성하면 비디오스타에 출연하겠냐”는 질문에 선뜻 “그러겠다”고 대답하며 비스 mc들은 물론 제작진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현재 ‘범죄도시’의 관객 수는 650만에 육박한 가운데, 700만 달성을 기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