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갓세븐(GOT7) 잭슨, MTV EMA 솔로 아티스트로 ‘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갓세븐(GOT7) 잭슨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MTV EMA’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4일 JYP는 갓세븐(GOT7) 잭슨이 지난 12일 (현지 시간 기준) 영국 런던 웸블리 SSE 아레나에서 열린 ‘2017 MTV 유럽 뮤직 어워드(2017 Europe Music Awards)’ 시상식에 솔로 아티스트 자격으로 등장했다고 밝혔다.

잭슨은 레드카펫 인터뷰에서 “MTV EMA 시상식에 처음으로 참석하게 됐다. 모두에게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하고, 그룹 활동과 솔로 활동에 대해 말했다.

잭슨의 등장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 또한 뜨거웠다.

현지 공항과 레드카펫 현장에는 수백 명의 팬들이 몰렸으며, 시상식을 시청한 해외 팬들은 SNS 상에서 그를 ‘hot Asian guy’라 칭하며 주목했다.
 

갓세븐(GOT7) 잭슨 / TEAM WANG
갓세븐(GOT7) 잭슨 / TEAM WANG
 
잭슨과 "MTV EMA"의 인연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그룹 GOT7은 2016년 11월 ‘MTV EMA’에서 ‘월드와이드 액트(WORLDWIDE ACT)’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이는 2011년 빅뱅 이후 한국 아티스트로서는 두 번째 수상으로 GOT7은 K팝의 위상을 한층 드높이기도 했다.

잭슨은 올해 중화권에서 솔로 활동으로 뚜렷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그가 지난 8월 현지에서 발표한 솔로곡 ‘PAPILLON’은 공개 후 현지 시장 점유율 1위 음원사이트 QQ뮤직 차트 정상에 오른데 이어 5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해당 곡 뮤직비디오는 시나 웨이보의 아시아 신곡 차트 1위, 영상 전문 사이트 인위에타이의 인기 MV차트 정상에도 올랐다.

중국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필리핀의 아이튠즈 힙합차트 1위도 휩쓸면서 중국과 아시아권에서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잭슨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