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iKON), 일본 콘서트 성료…‘고베서 대미 장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아이콘(iKON)이 일본 콘서트를 성료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아이콘(iKON)의 성공적인 일본 콘서트 소식을 전했다.
 
지난 12일 아이콘(iKON)은 일본 고베 월드기념홀에서 ‘iKON JAPAN DOME TOUR 2017’ 추가 공연의 파이널 무대를 갖고 총 24회 공연에 31만 3천명 동원이라는 기록을 남겼다. 이는 아이콘(iKON) 일본 투어 사상 자체 최장, 최다 공연이다.
 
이날 아이콘은 “KOBE LET’S GO!”라며 오리콘 위클리 CD앨범 1위를 기록한 ‘BLING BLING’으로 무대를 시작해서 ‘SINOSIJAK REMIX’, ‘JUST ANOTHER BOY’로 이어지는 파워풀한 무대로 공연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아이콘/YG ENT
아이콘/YG ENT
 
더불어 아이콘표 발라드인 ‘PERFECT’, ‘AIRPLANE’, ‘JUST GO’, ’APOLOGY’ 등의 무대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아이콘(iKON)은 “이번에는 24회 공연이라는 긴 투어였다. 몸과 마음이 힘들었던 적도 있었지만 무대에 서서 여러분들의 얼굴을 보면 기운을 낼 수 있었다. 정말 감사하다!”고 전하며 ‘LONG TIME NO SEE’를 팬들과 함께 불렀다.
 
아이콘/YG ENT
아이콘/YG ENT
 
마지막 공연인 만큼 그들은 앵콜 무대에서 ‘SINOSIJAK REMIX’, ’WORLDWIDE’, ‘BLING BLING’, ‘RHYTHM TA REMIX (Rock Ver.)’를 부르며 대미를 장식했다.
 
아이콘(iKON)은 이번 일본 투어에 이어 오는 12월 9일, 10일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iKON X’mas LIVE 2017’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