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이주영, 영화 ‘메기’ 주연 확정…문소리·구교환과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이주영이 영화 ‘메기’에 합류한다.
 
13알 소속사 YNK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주영이 영화 ‘메기’를 차기작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내년 개봉을 목표로 촬영에 한창이다. 이주영은 아직 신인이지만 연기에 대한 열정과 철학이 남다른 배우”라며 “좋은 작품을 통해 훌륭한 배우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주영 / YNK엔터테인먼트
이주영 / YNK엔터테인먼트
 
‘메기’는 국가인권위원회의 열네 번째 프로젝트로 이옥섭 감독의 작품이다. 이 감독과 다수의 작품을 함께한 배우 겸 감독 구교환이 프로듀싱을 맡아 기대감을 더한다.
 
구교환과 이주영은 ‘꿈의 제인’에 함께 출연하며 합을 맞춘 바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명품 배우 문소리가 이주영과 호흡한다.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와 주목받는 신예와의 연기 앙상블이 관심을 증폭시킨다.
 
이주영은 다수의 단편 영화를 통해 신선한 마스크와 연기력을 검증받았다.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인 영화 ‘춘몽’(감독 장률)과 드라마 ‘역도 요정 김복주’를 통해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올해 JTBC 단막극 ‘힙한 선생’에서 주연을 맡은데 이어 현빈 손예진의 만남으로 2018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협상’(감독 이종석) 촬영을 마쳤으며 ‘메기’를 통해 장편영화로서는 첫 주연 신고식을 치르게 됐다.
 
‘메기’는 내년 개봉을 목표로 촬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