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준희, 신진디자이너와 콜라보 브랜드 런칭…‘트렌드세터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고준희가 신진디자이너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고준희가 ‘세클레어 고(C"est Clair x go)’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클레어 고는 홀세일 브랜드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블라썸 에이치 컴퍼니(BLOOSSOM H COMPANY)의 세컨 브랜드다.
 
고준희는 “맞아 이거야!” 라는 뜻의 “세클레어!”와 고준희의 영문 이니셜 ‘go’를 본 따 브랜드 런칭했다.
 
세클레어 고 셔츠는 퓨어하고 미니멀한 감성의 화이트 컬러, 내츄럴하고 편안한 감성의 스카이 블루 컬러, 차분한 감성의 브라운 컬러, 마지막으로 클래식하고 시크한 감성의 다크그레이 컬러 등 총 4가지 컬러로 이뤄졌다.
 
고준희/YG ENT
고준희/YG ENT
 
고준희는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는 담백한 셔츠 한벌이 늘 필요하다고 느꼈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함 뿐만 아니라, 입는 사람의 스타일에 따라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는 상반된 매력을 지닌 셔츠를 추천해 주고 싶은 마음에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수면 위로 올라오지 않은 신선한 브랜드를 끌어올려 보고 싶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브랜드 대표이자 신진 디자이너 박혜원은 “모두가 동의할 수 있는 완벽한 핏감,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기존의 기성복과는 차별화를 뒀다.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런칭된 ‘세클레어 고’가 트렌드를 선도하는 고준희라는 아티스트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 지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또한 “고준희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로고부터 단추, 질감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 의견을 전달하며 애정을 쏟았다”고 전했다.
 
세클레어 고는 온라인 패션몰 ‘위즈위드’에서 지난 6일부터 단독 판매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