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SNL9’ ‘3분남친’ 이특, ‘한끼줍쇼’ 디스 “밥? 너네 집에서 먹어. 거지같은 새X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이특이 셀프디스와 ‘한끼줍쇼’를 패러디로 시선을 모았다.
 
11일 방송된 tvN ‘SNL9’에는 슈퍼주니어가 호스트로 출연했다.
 

tvN ‘SNL9’ 방송 캡처
tvN ‘SNL9’ 방송 캡처
 
이날 방송된 ‘3분 남친’은 JTBC ‘한끼줍쇼’를 패러디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남자에게 인기가 없는 여성 역할을 맡은 이세영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분한 ‘3분남친’과의 만남을 가졌다.
 
‘리드해주는 남친’ 역할을 맡은 이특은 이세영과의 데이트를 적극적으로 리드하며 이세영을 만족시켰다.
 
밥을 먹으러 가자던 이특이 향한 곳은 아무 것도 없는 주택가. 이세영은 의아함을 표했지만 이특은 여기가 맞다며 낯선 집의 초인종을 눌렀다.
 
이특은 “슈퍼주니어의 이특인데요 혹시 괜찮으시다면 밥 한 끼 먹을 수 있을까요”라며 JTBC ‘한끼줍쇼’를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초인종 속의 목소리는 “밥은 너네 집에 가서 먹어. 이 거지같은 새끼야”라며 이특을 내쳤고, 이는 ‘한끼줍쇼’를 향해 쏟아지던 비난을 패러디한 것으로 시청자들에게 사이다를 안겼다.
 
이어 낯선 사람들의 버스킹 공연 진행을 나서는 등 과한 리더십으로 민폐를 끼치는 이특을 향해 이세영은 “뭐? 리드해주는 남친? 진행병에 관종이더만”이라며 이특을 디스하기도.
 
한편, tvN ‘SNL9’은 토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