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11월 컴백 대격돌…슈퍼주니어 (Super Junior)-세븐틴(Seventeen)-워너원(Wanna One)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11월 가요계, 역대급 아이돌들이 몰려온다.
 
먼저 지난 6일 8번 째 정규 앨범 ‘PLAY’로 스타트를 끓은 슈퍼주니어, 이어 같은 날 2번 째 정규 앨범 ‘TEEN, AGE’를 발표한 세븐틴, 마지막으로 오는 13일 컴백을 발표한 워너원까지 하반기 가요계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슈퍼주니어-세븐틴-워너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슈퍼주니어-세븐틴-워너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금부터 이들에 대해 알아보자.
 
 
슈퍼주니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슈퍼주니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지난 6일 8번 째 정규 앨범 ‘PLAY’(플레이)를 발표한 슈퍼주니어는 언제 재생해도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도록 대중성을 고려한 트랙과 특유의 유쾌함이 돋보이는 트랙이 고루 실려, 대중에게 ‘슈퍼주니어의 음악을 들어보자’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슈퍼주니어의 이번 타이틀 곡 ‘Black Suit’(블랙수트)는 자유분방한 스윙 계열 브라스 리듬 위에 절제된 멜로디를 주축으로 한 마이너 댄스 팝 장르 곡으로, 심플하게 시작하여 점점 파워풀 해지는 편곡에, 보컬의 스케일을 크게 담아 에너제틱한 클라이막스를 만들어 긴장감을 고조시켰으며, 밝은 브라스 사운드가 자아내는 경쾌한 리듬이 돋보인다.
 
오늘(9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슈퍼주니어는 ‘‘Black Suit’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세븐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세븐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세븐틴(Seventeen)
 
지난 6일 2번 째 정규 앨범 ‘TEEN, AGE’(틴, 에이지)를 발표한 세븐틴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타이틀곡 ‘박수’가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 순위에 오르는 등 음원과 음반 차트를 모두 휩쓸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박수’는 블루스한 락을 기반으로 하여 펑키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소년으로서의 세븐틴을 마무리 짓는 1막에 박수를 보낸다는 의미와 함께 모든 슬픔과 방황을 돌파하고 성장한 모습을 담아냈다.
 
세븐틴은 오늘(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워너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Wanna One)
 
오는 13일 컴백을 예고한 워너원은 타이틀곡 ‘Beautiful’의 두 가지 뮤직비디오 중  Movie 버전의 티저 영상 공개로 이전과는 다른 워너원의 성숙하고 서정적인 모습의 컴백을 예고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어 신곡 프리뷰와 트랙리스트 공개로 워너원의 컴백이 코앞으로 다가왔음을 실감케 했다.
 
워너원은 오는 13일 저녁 6시 새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 출시를 알리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으며, 오는 12월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으로 서울과 부산에서 팬들을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