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겟잇뷰티’ ‘미달이’ 김성은, 뷰티 크리에이터 서바이벌서 ‘톱10’ 진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겟잇뷰티’ ‘미달이’ 김성은이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본선에 진출했다.
 
8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는 ‘퍼펙트 브러시’ 스페셜 방송으로 꾸며졌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방송 캡처
온스타일 ‘겟잇뷰티’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미달이’ 김성은이 뷰티 크리에이터 ‘라라’로 예선에 출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는 이미 유명세를 얻고 있는 30인의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톱 크리에이터로 발돋움하기 위해 각자의 실력과 끼를 선보였다.
 
연기자로서의 경력을 뒤로하고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새로운 도전에 나선 김성은은 쟁쟁한 출연자들을 제치고 본선에 진출했다.
 
김성은은 “너무 떨려서 손이 저렸다. 열심히 하겠다”며 남다른 소감을 밝혔다.
 
본선에 진출한 톱10의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서바이벌은 8회에 걸쳐 방송되며, 최종 우승자 1명에게 1억 원의 상금과 활동 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온스타일 ‘겟잇뷰티’는 수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