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쓰에이(miss A) 지아, '학교에서 보면 먼저 인사해주세요!' …서예종 입학식 축하무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서울종합예술학교(서예종)의 2012학년도 입학식이 지난 2월 28일 오후 4시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열렸다.

▲ 사진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이날 입학식에 참석한 미쓰에이의 지아가 축하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로 개교 10주년을 맞는 서울종합예술학교는 이준기, 박해진, 박은혜, 빅뱅 TOP, 2PM 장우영, 비스트 이기광, 애프터스쿨 나나, 제국의 아이들 정희철, 미쓰에이 페이-지아, 달샤벳 가은 등 한류 스타와 아이돌 그룹의 산실인 스타사관학교로 유명하다.


이날 입학식은 김병찬 아나운서-쇼호스트학부 교수와 연기자이자 연기예술학부 11학번 채윤서의 사회로 진행되었고 입학식의 축하를 위해 무용예술학부 08학번 지아와 페이가 소속된 걸그룹 미쓰에이가 오프닝 축하무대를 선보였다.

미쓰에이는 최근 발표한 네 번째 프로젝트 음반 '터치'의 타이틀 곡인 '터치'외에 'Bad Girl Good Girl', 'Breathe' 등 3곡을 불렀다.

학교에 재학중인 지아와 페이는 무대 중간 인터뷰타임에 "무용예술학부 08학번 멍지아입니다. 학교에서 보면 먼저 인사해주세요", "무용예술학부 08학번 왕페이페이입니다.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서울예술종합학교 파이팅!"이라는 인사말을 남겼다.


이어 학교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한 교수에게 수여하는 SAC예술상 시상식을 통해 류승룡 연기예술학부 교수, 김연우 실용음악예술학부 학부장, 알리 실용음악예술학부 교수, 박성진 무용예술학부 교수가 각각 수상했다.


마지막으로 행사의 끝을 장식하는 피날레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아이돌 그룹 엠블랙의 파워풀한 무대가 펼쳐졌다.

엠블랙은 지난 1월 발매한 미니앨범 4집 '100% Ver'에 수록된 '전쟁이야'와 '낙서'외에 'Oh Yeah' 등 총 3곡을 현란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였다.

▲ 사진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한편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앞에 위치한 서울종합예술학교는 교육과학기술부 4년제 학사학위 기관으로 실용음악, 음악, 연기, 공연제작, 뮤지컬, 방송영화, 무용, 패션, 뷰티, 패션모델, 아나운서-쇼호스트, 실용미술디자인, 방송구성작가 등 총 13개의 학부를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