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男심 저격’ 클라라, ‘멜로홀릭’ 깜짝 출연 ‘튜브톱에 레깅스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클라라가 ‘멜로홀릭’ 깜짝 출연으로 남심을 뒤흔들 예정이다.
 
플레이스에 따르면 7일 OCN 월화 로맨스블록 ‘멜로홀릭’이 이날 방송분에 클라라가 특별출연하여 아찔한 재미를 극대화 시킨다.
 
특히 몬스터 유니온 측은  클라라의 환상적인 S라인 몸매와 아찔한 런닝장면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 바. 공개된 사진 속 클라라는 핫핑크 튜브톱과 레깅스 차림으로 캠퍼스를 누비며 건강한 섹시미를 발산하고 있다.
 

클라라/ 플레이스
클라라/ 플레이스
 
단지 런닝을 하고 있을 뿐인데도 그녀의 환상적인 보디라인은 남녀를 불문하고 지나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클라라는 극중 정윤호와 최대철이 다니는 대학의 직원인 윤경애 역할로 특별출연한다. 도발적인 비주얼과 달리 수수하고 자신의 일에 긍지를 지닌 여성이지만 자신도 모르게 흘러나오는 마성의 매력으로 카사노바 김주승마저도 단번에 홀릭시켜버리는 캐릭터이다.
 

연애불능 초능력남과 연애불가 두 얼굴 여자가 만나 그리는 달콤살벌 러브판타지 ‘멜로홀릭’은 웹드라마로 총 10부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