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 비아이, ‘교칙위반 수학여행’ 새 얼굴 등장?…또 한 번 ‘쑥맥’ 반전매력 폭발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아이콘 비아이가 ‘교칙위반 수학여행’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7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교칙위반 수학여행’ 2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예교편 속에는 짝꿍이 없어 쓸쓸한 비아이와 ‘동경여고’의 새로운 인물이 등장하는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아이콘 비아이/ JTBC ‘교칙위반 수학여행’
아이콘 비아이/ JTBC ‘교칙위반 수학여행’
 
지난주 방송된 1회에는 ‘양싸고’ 학생 아이콘과 ‘동경여고’ 일본 학생들의 풋풋한 첫 만남이 그려진 바. 당시 짝궁 결정 중 최종 선택을 받지 못한 사람은 비아이였다.
 
무대 위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을 홀리는 비아이지만 정작 현실에서는 여학생들 눈도 제대로 못 마주치는 의외의 쑥맥으로 보인 그의 모습에 팬들의 환호는 더욱 커져만 갔다. 여기에 멤버들의 증언까지 쏟아지며 그간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다른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외로움도 잠시, 비아이의 쓸쓸함을 달래줄 새로운 얼굴이 등장했다. 또 한 명의 동경소녀가 찾아온 것. 새로운 친구 등장에 기존 멤버들의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돼 또 다른 국면에 접어들 것을 예고했다.
 
YG엔터테인먼트가 직접 제작한 ‘교칙위반 수학여행’은 한국 아이돌 아이콘과 일본 라이징 스타 7명의 소녀가 제주도로 함께 수학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토요일 밤 12시 2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