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박 2일’ 정준영, 故 김주혁에 “사랑하는 주혁이 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가수 정준영이 고(故) 배우 김주혁을 추모하는 글을 남겼다.
 
정준영은 6일 인스타그램에 “우리 형, 어제 아침 일찍 인사드리고 왔습니다. 사랑하는 주혁이 형 편히 잠드세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아직도 믿기지 않지만, 어디선가 항상 웃으며 저희 지켜보고 있을 형 생각 많이하며 살아갈게요. 고맙고 너무 사랑해요. 하고 싶은 말 너무 많지만 또 직접 찾아가서 얘기할게요. 보고 싶어요 형”
  

故 김주혁 / 정준영
故 김주혁 / 정준영
 
사진은 ‘1박2일’ 촬영 현장에서 김주혁을 백허그하고 있는 정준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서로를 끌어안으며 다정하게 찍힌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SBS ‘정글의 법칙-쿡 아일랜드’편 촬영을 위해 지난달 29일 떠났던 정준영은 김주혁의 비보를 접하고 예정된 일정보다 하루 앞당겨 돌아왔다. 4일 오후 귀국한 정준영은 다음 날인 5일 김주혁의 납골묘를 찾았다.
 
5일 방영된 KBS 2TV ‘1박2일’ 故 김주혁 추모 스페셜 편에서도 정준영은 “형은 항상 저한테 멋있는 형이었고 그 누구보다 소중한 형이었다”며 “내가 잠시 방송 쉴 때 그때도 나 힘들까봐 형이 멤버들과 같이 위로해줬는데, 나는 형 옆에 갈 수도 없다. 너무 미안하다. 그래서 빨리 가고 싶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故김주혁은 지난달 3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도로에서 자신의 차량을 몰다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