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핫샷(HOTSHOT), 3주년 팬미팅 성료 ‘행복한 120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핫샷(HOTSHOT)이 데뷔 이후 국내에서 가진 첫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6일 스타크루이엔티는 “핫샷이 지난 5일 오후 6시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이후 3년 만에 국내 첫 팬미팅 ‘HOTSHOT Fan Meeting In Seoul _ Time to fly (high)’를 개최하여 팬들과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핫샷 / 스타크루이엔티
핫샷 / 스타크루이엔티
 
MC 딩동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팬미팅에서 핫샷은 ‘인트로+Take a shot’, ‘Watch out’, ‘Step by step’, ‘Jelly’, ’Midnight sun’ 등 그동안 발표했던 곡을 비롯 멤버들의 개인기 무대, 걸그룹 댄스, 핫샷의 보이는 라디오 등 다양한 볼거리로 팬미팅에 참석한 팬들에게 보답했다.

노태현은 에릭남의 ‘Good for you’란 감미로운 발라드로 힘든 하루를 보낸 팬들에게 위로를 전했다. 또한 고호정은 저스틴 비버의 ‘Beauty and a beat’에 맞춰 솔로 댄스를 선보였다. 더불어 최준혁과 윤산은 자작곡 ‘커피’로 듀엣 무대를 선보였으며 김티모테오는 자작곡 ‘아름다워’와 ‘Circle’에 맞춰 솔로 무대와 댄스 개인기로 시선 강탈에 성공했다.

특히 교복차림으로 등장 트와이스의 ‘시그널’ 걸그룹 댄스는 객석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팬미팅이 종반으로 치닫고 마지막 인사를 해달라는 사회자의 요청에 리더 최준혁은 “감사드린다는 말밖에…”라고 울먹이며 말문을 잇지 못했다.

고호정은 “여섯 명이 언젠가 꼭 노래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그때까지 여러분들 옆에 있어 줄 거죠?”라고 말했고, 김티모테오는 “잠시 흩어진다고 해도 다시 빨간빛 앞에 다 같이 서는 날이 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팬들과 약속했다.

워너원과 JBJ에 합류한 하성운과 노태현, 동아TV ‘키스 더 뷰티’ MC로 발탁 예능에 도전한 윤산, KBS2 ‘더유닛’에서 슈퍼 부트로 1차 오디션에 통과한 김티모테오와 고호정, 곡 작업에 매달리는 최준혁 등 멤버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Tag
#핫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