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중기♥송혜교, 스페인서 일상 포착…‘세기의 결혼식 그 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가 신혼여행지에서 포착됐다.
 
송혜교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혼여행지로 보이는 곳에서 송중기를 향한 애정을 보이고 있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혜교는 입술을 쭉 내밀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송중기 송혜교/ 블러썸엔터테인먼트, 디올 SNS
송중기 송혜교/ 블러썸엔터테인먼트, 디올 SNS
 
지난달 31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송중기와 송혜교.
 
당시 이들의 결혼식에는 여러 톱스타들이 참석해 더욱 화제가 됐다. 특히 당시 송혜교가 입었던 웨딩드레스도 크리스챤 디올의 드레스로, 회사의 수석 디자이너이자 드레스 장인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와 유명 디자이너 꾸띄르 아뜨리에가 한 땀 한 땀 만든 것이다.
 
최종적으로 완성된 송혜교의 웨딩 드레스는 풍성한 벨라인의 롱 스리브 드레스이다. 쇄골이 드러난 스퀘어형의 네크라인에 레이스로 프릴 장식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했다. 화려함보다 심플함이 느껴져 이는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